•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편집부 | 2016.06.08


    [삼척]= 삼척시 노사민정 협의회는 오는 6월 9일(목) 오후 3시 삼척시 노사민정협의회 사무국(삼척시근로자종합복지회관 2층)에서 ‘2016년 삼척시 노사민정 실무협의회 제2차 회의’를 개최한다.

     

      이날 회의에서는 노·사·민·정 분야 실무책임자로 구성된 15명의 실무 위원들이 선진지 벤치마킹, 전체워크숍, 제1회 노사민정 파트너십 역량강화 아카데미 개최 등 노사민정 상반기 추진사업에 관한 세부일정 협의, 노사민정 실무협의회 위원 정비에 따른 의견교환 등에 대한 논의가 진행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노사민정 실무협의회를 통해 논의된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노사민정협의회의 역량을 강화하고 2016년 노사민정 사업추진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등 사업성과의 효율성을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척시 노사민정협의회는 노사관계 안정 및 일자리 창출 등 지역 노동시장 활성에 관한 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2014년 3월에 구성됐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 2년째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한 ‘지역 노사민정 협력 활성화 지원사업’ 공모사업에 선정 지난 2016. 5. 30. 노사민정 공동실천선언대회를 시작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사업들을 추진중에 있다.

     

    박인열 기자

     

    수정 답변 삭제 목록
    4,613개(1/462페이지)
    정치/행정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다음 글쓰기새로고침